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8/9 신형 BMW 3 Series(e90/91)

by 그저 그렇게 오늘도 2008. 4. 1.


다른점이 많이 있나요? 그럼 다른점을 찾아주세요^^
(물론 저는 알고 있답니다.ㅋㅋㅋㅋㅋ)




















































































- front bumper (different, less edgy/angular shape)
- front air intake incl. fog lights (different shape)
- grille (more rounded)
- headlight graphics (CELIS LED corona rings with DRL function)
- hood (more sculptured)
- side skirt (sharper)
- rear bumper (different "diffusor" lip)
- part of tail lights located on boot lid (different shape / graphics) (still in camoflage)
전면범퍼,약간 둥그러졌구요
에어인테이크
그릴도 바꾼것 같네요
뭐 전문가들은 헤드라이트도 변화한것 같다는데..저는 잘모르겠습니다.
후드(본넷)
사이드스커드도 가늘어졌구요
테일램프와 후면범퍼도 변화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