뉘브링에서 잡힌 카이엔 주니어 사진입니다. 이미 아방가르드님이 포스팅을 하셔서 제가 더 설명하기는 좀 뭐 하지만, 차안에 실제 사람이 타고 있는 사진들이 잡혔답니다. 아마 크기를 생각해 보기 쉽겠지요, 이 놈은(몇몇 매거진에서 예상하기를)아우디 Q5의 플렛폼을 사용하였고 또 아우디의 3.2리터 엔진이 들어갈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디젤 라인도 추가될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여기에 제가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과연 이 카이엔보다 작은 놈이 세상에 나왔을 때 카이엔은 계속해서 생산이 될까 하는 문제입니다. 포르쉐하면 뭐 섹시한 스포츠카를 생산하는 독일회사로 생각하기 쉬운데요, 이 회사가 과연 두개의 SUV 라인을 가지고 있을 필요가 있을까 하는 의문입니다...물론 판매를 생각한다면 어쩔수 없지만....뭐 페라리도 준비중인것 같고, 람보는 아직 모르겠습니다(아니, 1대 있는 것으로 쳐야하나요??)
이건 여담으로, 포르쉐 이사회가 폭스바겐은 인수하기위해 지분을 사들일것을 의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로워 색소니는 그것을 방어하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과연 포르쉐가 폭스바겐 법이 없어진 지금 로워 색소니의 방어를 뚫고 폭스바겐의 지분을 사들일수 있을까요 없을까요?? 아님 이거 벌써 끝난건데 저만 모르고 있는건 가요..--''
사진출처:여러군데
글 출처:박경상
댓글